텍사스 쇠고기 바베큐

텍사스 쇠고기 바베큐
레시피 텍사스 쇠고기 바베큐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8 시간 15 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유제품 무료 바베큐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이 작품은 349 칼로리, 3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42,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쇠고기 등심 팁 로스트,매운 브이 8 주스,칠리 파우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62%,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바베큐 쇠고기 샌드위치, 오지 그릇 냄비 텍사스 쇠고기 바베큐,그리고 텍사스 바베큐 드라이 문지름.

지침

1
반으로 잘라 로스트;5 쿼터에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주스,물,식초,케첩,우스터셔 소스,흑설탕 및 조미료를 섞습니다. 8-10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고기를 제거 하 고 두 개의 포크;와 분쇄기 천천히 밥솥 및 열을 통해 반환 합니다. 각 롤에 고기 혼합물 1/2 컵을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단맛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5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5 m.
서빙1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