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터 탑 개

테이터 탑 개
테이터 얹은 개는 약 소요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인분 포함 301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8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핫도그 빵,핫도그,케첩,겨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작품처럼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테이터 토핑 캐서롤, 테이터 토핑 캐서롤,그리고 멕시코 테이터 토핑 캐서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핫도그를 요리하십시오;빵에 넣으십시오. 으깬 감자의 작은 국자와 함께 각각 최고;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2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2-4 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열에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3
케첩과 겨자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추천 와인: 리즐링, 로즈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핫도그는 리슬링,로스 와인,게우르츠트라미너와 잘 어울립니다. A Gewürztraminer 될 것입니다 훌륭한 기본적인 뉴욕 스타일로 뜨거운 강아지와 겨자 및 시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바삭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마른 로스는 거의 항상 작동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와인구트 다르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이며 병 비용은 약 19 달러입니다.
와인구트 다르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
와인구트 다르팅 더크하이머 노넨가르텐 카비넷 리슬링(1 리터)
더크하이머 호흐벤 카비넷 리슬링은 풍부하고 무더운 와인입니다. 보트리티스에 대한 약간의 추측과 몇 개의 덩어리 탄닌이 있지만 전체적인 효과는 판매되고 단단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0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