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콩 수프

터키 콩 수프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칠면조 콩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2.3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353 칼로리, 단백질 29 그램,및 지방 14 그램 서빙 당. 세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카 넬리 니 콩,오레가노,지상 커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매운 칠면조 콩 수프, 터키-흰 콩 수프,및 터키&콩 타코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열에 기름에 칠면조,양파 및 셀러리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셀러리
전체 터키전체 터키
양파양파
고기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네덜란드 오븐네덜란드 오븐
2
국물,옥수수,콩,고추,오레가노,커민,칠리 파우더 및 소금을 넣으십시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열을 감소시키십시오;30 분 동안 또는 처음부터 끝까지 가열될 때까지 덮고 서서히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칠리 페퍼칠리 페퍼
오레가노오레가노
콩
국물국물
커민커민
옥수수옥수수
소금소금
3
원하는 경우 치즈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15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