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스프 스프

터키 스프 스프
당신은 너무 많은 수프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터키-스페 츨레 수프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13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1.0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에 20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그것은 베티 크로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밀가루,백리향 잎,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시도 터키 스프 스프, 스프와 치킨 수프,및 닭고기와 허브 스프 스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4 쿼트 스튜 냄비에서는,중간 높은 열에 열 기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양파,당근,셀러리,마늘을 추가;선명하고 부드러운 때까지 자주 교반,약 2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마늘 2개 다진 것, 1개 다진 것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점차적으로 가루,백리향 및 고추에서 약동하십시오;끊임없이 약동하면서 약 1 분 요리하십시오. 칠면조와 국물에 저어;끓는 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은 소금갈은 소금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
마늘 2컵마늘 2컵
4
냉동 스페 츨을 저어주세요. 스파즐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2~3 분 동안 요리합니다.
5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