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식 검은콩 샐러드

태국식 검은콩 샐러드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5 분 부엌에서 보내고,태국 스타일의 검은 콩 샐러드는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82 센트,당신은 봉사 반찬을 얻을 4. 한 서빙 포함 216 칼로리, 단백질 8 그램,및 지방 8 그램.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옥수수,마늘 정향,고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이다 매우 저렴한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 스타일 블랙 퀴노아 샐러드, 타이 스타일 블랙 퀴노아 샐러드,및 중동 스타일의 검은 콩 샐러드.

지침

1
포장 지침에 따라 옥수수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옥수수
2
작은 그릇에 옮기고 콩,양파,셀러리,고추,고수,할라피뇨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붉은 고추
실란트로실란트로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셀러리셀러리
콩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작은 그릇에 기름,식초,라임 주스,마늘,생강,소금을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식초식초
마늘마늘
생강생강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콩 혼합물 위에 붓고 토스 코트. 뚜껑을 덮고 1 시간 이상 냉장 보관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아시아?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도멘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시크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2 병 당 달러.
도메인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도메인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미묘하게 매운 요리와 잘 어울리고 경화 된 햄과 샤 큐테리를 보완합니다. 신선한 컷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