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킨 땅콩 국수

태국 치킨 땅콩 국수
너무 많은 아시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태국 치킨 땅콩 국수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19 그램,그리고 총 488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35,당신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근,후추 플레이크,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숟가락으로 점수 68%,이 요리는 좋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태국 땅콩 치킨 국수, 태국 땅콩 치킨 국수,및 치킨 땅콩 태국 국수.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을 때까지 휘젓습니다. 패키지 지침에 따라 스파게티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게티스파게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한편,큰 프라이팬에 닭고기,당근,후추,마늘을 중간 불로 5-6 분 또는 닭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여 닭고기를 부서지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땅콩 버터 혼합물을 저어;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로 3-5 분 또는 소스가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4
스파게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땅콩과 녹색 양파를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스파게티스파게티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도메인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도메인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도메인 레서르 세미 드라이 큐비 클래식 리슬링
미묘하게 매운 요리와 잘 어울리고 경화 된 햄과 샤 큐테리를 보완합니다. 신선한 컷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