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아이스 티

태국 아이스 티
레시피 타이어 아이스 티안 준비 약 2 시간 10 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아시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에 대한 서빙 당 96 센트,당신은 4 를 제공하는 음료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85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티백,설탕,농축 우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태국 아이스 티,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및 태국 아이스 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냄비에 중불로 물,설탕 및 스타 아니스 포드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타 아니스스타 아니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팬을 제거하고 티백을 추가합니다. 차가 약 1 시간 동안 실내 온도로 가파르고 차가워 지도록하십시오. 스타 아니스 포드와 티백을 버리고 연유를 털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란 감자 2파운드파란 감자 2파운드
스타 아니스스타 아니스
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3
큰 투수에 붓고 적어도 1 시간 동안 또는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1
차를 얼음으로 채워진 안경 4 개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차
2
신선한 민트 잎으로 장식하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민트신선한 민트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타이어는 슈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드 모겐 존 예약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3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드 모겐존 리저브 슈닌 블랑
녹색 색조의 퇴폐적 인 황금색 인이 샤르도네는 구운 브리오슈와 강렬한 마멀레이드의 향기를 보여줍니다. 인동 덩굴과 프랜지 파니의 꽃 노트와 라임과 레몬 그라스의 백본이 구개에 등장. 따뜻하고 풍부한 바닐라와 크림 같은 아몬드 뉘앙스가 마무리에 남아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