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소시지 롤

태국 소시지 롤
타이어 소시지 롤은 수 있습니다 아시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08 서빙 당,당신은 역할을 호르 도브르를 얻을 16.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30 그램,그리고 총 453 칼로리. 카레 페이스트,당근,칠리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 Food.com 팬이 1 명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소시지 롤-프랑스 렌즈 콩 페이스트리 롤(보존 된 르 포함), 버섯 렌즈 콩 롤(채식 소시지 롤),및 버섯 렌즈 콩 롤(채식 소시지 롤)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태국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에세이 슈닌 블랑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에세이 슈닌 블랑
에세이 슈닌 블랑
에세이 슈닌 블랑은 남아프리카의 흰색 품종 인 슈닌 블랑으로 만든 미디엄 바디 화이트 블렌드입니다. 슈닌 블랑은 와인에 과일 샐러드,구아바 및 멜론 향과 상쾌한 산도를 제공합니다. 몇 달 동안 적은 일부 쉬르 거짓말은 복잡성과 몸에 추가. 향기로운 비 오니에의 터치는 몇 가지 꽃 힌트와 함께 과일 구조를 보완합니다. 이 와인은 더운 여름날 현관의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완벽합니다. 슈닌 블랑은 다양한 음식,특히 초밥,굴,아시아 카레,새콤 달콤한 요리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립니다.혼합:87%슈닌 블랑,13%비오니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1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