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새우 볶음

태국 새우 볶음
레시피 타이어 새우 볶음은 약에 아시아 갈망을 만족시킬 수 25 분.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3.57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338 칼로리. 땅콩 버터,후추 플레이크,생강 뿌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카 놀란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체리 살구 턴 오버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호박과 태국 새우 볶음 튀김, 새우 볶음 튀김 냉동고 팩,및 빠른 10 분 새우 데리야끼 볶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붙지 않는 큰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뜨거운 카놀라유에 고추를 1 분 동안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2
눈 완두콩,녹색 양파,마늘을 추가;볶음 2-3 분 이상 또는 야채가 선명하고 부드러운 때까지. 제거하고 따뜻한 유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같은 프라이팬에 국물,땅콩 버터,간장,식초,참기름,생강,후추 플레이크를 섞습니다. 땅콩 버터가 녹고 혼합물이 끓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주세요. 새우를 저어. 2 분 동안 또는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프라이팬에 고추 혼합물을 반환;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페투치니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투치니페투치니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인 키트-그랑 크루-피노 그리지오
와인 키트-그랑 크루-피노 그리지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