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디핑 소스

태국 디핑 소스
너무 많은 호르 도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태국 디핑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17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36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 밀크,간장,땅콩 버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32%,이 요리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태국 디핑 소스, 태국 땅콩 디핑 소스,및 타이 디핑 소스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땅콩 버터,코코넛 밀크,간장,참기름,파,고추 플레이크 및 지상 생강을 푸드 프로세서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생강 가루생강 가루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서빙하기 최소 1 시간 전에 소스를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타니안 엣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