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두부 돼지 고기 수프

태국 두부 돼지 고기 수프
태국 두부 돼지 고기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243 칼로리. 에 대한 $2.3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6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두부,생선 소스,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국 채식 두부 수프,태국 채식 두부 수프 만드는 법, 강 지드 타오 후(태국 두부 수프),및 태국 두부,버터 넛 스쿼시,가지 수프.

지침

1
박격포 또는 작은 다지기에서 마늘,실란트로 줄기/뿌리 및 후추 열매로 미세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2
혼합 그릇에 지상 돼지 고기를 놓고 여기에 준비된 붙여 넣기를 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3
간장 2 티스푼과 생선 소스 1 티스푼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생선 소스생선 소스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4
균질해질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5
큰 냄비에 끓인 물 가져 오기.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감소. 돼지 고기 페이스트를 1 인치 볼에 넣고 서서히 끓는 물 속에 부드럽게 떨어 뜨립니다. 모든 돼지 고기 페이스트가 사라질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돼지 고기 공이 뜰 때까지 약 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남은 간장과 생선 소스를 국물에 넣으십시오. 부드럽게 국물에 두부 큐브를 추가;끓어 오르기 직전으로 돌아,다음 녹색 양파를 추가하고 즉시 열에서 제거. 더 많은 생선 소스로 필요에 따라 조미료를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생선 소스생선 소스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7
서빙 그릇에 국자 수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8
고수 잎으로 장식하십시오. 위에 일부 갓 지상 흰 후추는 선택 사항입니다,하지만 권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흰 후추지상 흰 후추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9
찐 재스민 쌀과 함께 뜨거운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재스민 쌀재스민 쌀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태국?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와 보 몬트 희망 마거리트 슈닌 블랑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보몽 호프 마거리트 슈닌 블랑
신선하고 깨끗하며 강력한 과일.해산물,특히 가리비와 아름답게 매운 아시아 요리와 훌륭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7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