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닭 허벅지

태국 닭 허벅지
아시아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외출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집에서 태국 닭 허벅지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메인 코스는 295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1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1.0,이 레시피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2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시간 25 분. 바 스마티 쌀,간장,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8 의 좋은 숟가락 점수%. 태국 닭 허벅지, 태국 닭 허벅지,및 김치 찌개 태국 닭 허벅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3 쿼트에 닭을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작은 그릇에 살사,땅콩 버터,레몬 주스,간장,할라피뇨,타이 칠리 소스,마늘,생강을 넣고 닭고기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커버와 요리 낮은 5-6 시간 동안 또는 닭 부드러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3
녹색 양파와 참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4
원하는 경우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태국어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6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바잉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숄 리슬링 트로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30 병 당 달러.
바잉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숄레 리슬링 트로켄
바잉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숄레 리슬링 트로켄
연기가 자욱한 향기는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짠맛과 명료한의 입맛으로 이어질;벚꽃과 울트라 하이 데프의 애추;마무리에 칠레 스레드의 섬세한 닙은 시원한 미풍의 복잡성에 돌출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와인의 더 나은 빈티지를 기억하지 않는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25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