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토마틸로 살사 베르데

탄 토마틸로 살사 베르데
탄 토마 틸로 살사 베르데는 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39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실 란 트로,식물성 기름,양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호르 도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고,대략 이루어집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전체 30,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구운 토마 틸로 살사 베르데&살사 베르데 아보카도 소스, 탄 토마틸로 살사,및 탄 토마틸로 마가리타 살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정도의 열을 위해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작은 흰 양파 1/2 개를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뿌리는 그대로 유지하고 마늘 1/2 머리,껍질을 벗기지 않은 것,십자형으로 반으로 자른 것,잘 라페 1 개,껍질을 벗긴 토마 틸로 1 파운드,큰 그릇에 식물성 기름 1 큰술. 야채를 자주 돌리고 부드럽고 까맣게 될 때까지 5-8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흰 양파흰 양파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야채야채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그릇그릇
2
접시에 전송하고 약간 냉각 할 수 있습니다.
3
마늘 정향을 푸드 프로세서에 짜서 양파,줄기가있는 할라프,토마 틸로,고수 1/2 묶음,잎과 부드러운 줄기 만,신선한 라임 주스 1/4 컵을 청키 한 소스가 형성 될 때까지;원한다면 코셔 소금,갓 갈은 후추 및 더 많은 라임 주스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전체 마늘 정향전체 마늘 정향
코셔 소금코셔 소금
라임 주스라임 주스
토마틸로스는토마틸로스는
실란트로실란트로
양파양파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4
앞서 해보기:살사 베르데는 5 일 전에 만들 수 있습니다. 커버와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 베르데살사 베르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튜턴 가마 피노 누아 혼합 1787 광고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이"1787"피노 누아/가 마이 블렌드는"459"블렌드의 카운터 파트입니다. 두 와인(둘 다 동일한 정확한 과일로 만든)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1787"은 중성 오크 배럴에서 발효되고 숙성되었습니다. 맛과 냄새의 차이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을 위해 볼 수 나란히 그들을 맛해야합니다. 1787 년에 모젤 계곡의 모든 붉은 포도 품종을 제거하고 리슬링 포도 나무로 대체하라는 법령이 명령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법은 사라지고 붉은 품종이 천천히 지역에 다시 심어졌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