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틸라피아

타이 틸라피아
필요 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태국 틸라피아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404 칼로리, 단백질 41 그램,및 지방 9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5.29,이 레시피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아시아 요리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눈 완두콩,후추,녹색 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타이 틸라피아, 타이 틸라피아,및 태국 스타일 틸라피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간접 열을 위해 그릴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2
쌀을 결합,양파,고추와 바질;무거운 의무 호일의 기름칠 이중 두께에 배치(약 15...에서. 광장). 틸라피아,눈 완두콩,땅콩 소스를 얹습니다. 혼합물 주위에 호일을 접고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땅콩 소스땅콩 소스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틸라피아틸라피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3
8-10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이 조각날 때까지 간접적 인 중간 고열로 덮은 그릴. 호일을 조심스럽게 열어 증기가 빠져 나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틸라피아는 피노 누아,스파클링 와인,피노 그리 지오와 잘 어울립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24 장 화재를 시도하고 화재 피노 누아를 홍수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개 등급과 병 당 약 6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제 24 화재와 홍수 화재 피노 누아
제 24 화재와 홍수 화재 피노 누아
한 단어로 테리 어 연구,화재. 체리,라즈베리,삼나무 및 숲 바닥의 향기와 함께 대응 물보다 더 붉은 열매를 맺습니다. 질감에 탄닌 성분은 발판으로 봉사하면서 와인을 조롱,높은 톤과 우아한 유지.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7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