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치킨 볶음

타이 치킨 볶음
태국 치킨 볶음 그냥 수 있습니다 아시아 여자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한 서빙 포함 475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15 그램. 에 대한 서빙당$1.85,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과 주스,간장,지상 생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갈색 설탕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갈색 버터 유약을 곁들인 갈색 설탕 파운드 컵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장관입니다. 시도 호박과 태국 새우 볶음 튀김, 닭고기와 브로콜리 볶음,및 퀵 치킨&브로콜리 볶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닭고기를 기름에 3-4 분 동안 또는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볶습니다. 야채 혼합에서 약동하십시오;4-6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지 않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2
한편 작은 그릇에 사과 주스,간장,땅콩 버터,흑설탕,마늘 가루,생강,카이엔을 섞습니다. 닭 혼합물로 약동하십시오;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땅콩 버터땅콩 버터
사과 주스사과 주스
갈색 설탕갈색 설탕
간장간장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전체 치킨전체 치킨
생강생강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태국어?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짝을 지어 보세요.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헤르만 리슬링 박사를 만나보실래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