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부레

타부레
필요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자,비건 호르 도브르? 타불레는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142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12,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50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중동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가서 온실 오이,민트 잎,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1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비슷한 요리법에는 타부레, 타부레,그리고 타부레.

지침

1
큰 그릇에 물기를 넣고 끓는 물에 부어 레몬 주스,올리브 오일,소금 1 1/2 티스푼을 넣습니다. 약동 한 다음 약 1 시간 동안 실온에서 방치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불고르는불고르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파,민트,파슬리,오이,토마토,소금 2 작은술,후추를 넣고 잘 섞는다. 맛을 내기 위해 간을 하고 서빙하거나 덮고 냉장하십시오. 타부레가 몇 시간 동안 앉아 있으면 맛이 좋아질 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1-1/2온스 진1-1/2온스 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비바 디바 모스 카토 콜라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11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파인애플 향이 나는 달콤한 모스 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색입니다. 과일,코코넛의 전형적인&모스 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파인애플.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 믹싱으로 우수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1 m.
서빙8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