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라곤 버터를 곁들인 구운 홍 연어

타라곤 버터를 곁들인 구운 홍 연어
타라곤 버터를 곁들인 구운 홍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4.1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4 그램, 지방 34 그램,그리고 총 450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버터,타라곤 잎,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7 월 4 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타라곤 버터로 구운 연어, 사케-사케 버터를 곁들인 홍 연어 찜,및 홍 연어 크로스 티니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메뉴에 연어?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트렌 타듀 라 스토리아 샤르도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트렌타듀 라 스토리아 샤르도네
트렌타듀 라 스토리아 샤르도네
2014 년 샤르도네,소노마 코스트,사과,흰 복숭아 및 감귤류의 아로마가있는 다양성에 전형적입니다. 육두구의 유리 미묘한 향기에 긴 시간,약간의 토스트와 바닐라 파인애플과 잘 익은 마이어 레몬의 제안과 함께 놀러. 입 느낌은 과일의 명확한 무기물성 그리고 순수성으로 파삭파삭하고 제지됩니다. 풍부하고 우아하고 아름답게 균형 잡힌.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