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토마토

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토마토
토마토 타 불레 샐러드와 박제 비건 반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0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232 칼로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물,올리브 오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오히려 비싼 미들 동부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함께 숟가락 점수 91%,이 요리는 놀랍습니다. 시도 박제 피크닉:투난 및 아티 초크 박제 토마토,고추,페탄 및 병아리 완두콩 박제 호박,너트 및 흑설탕 박제 매킨토시 사과, 타 불레,토마토,페타를 곁들인 민트 절인 새우,및 치킨 샐러드 박제 토마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릇에 끓는 물 불고기 커버와 저어. 냉장고 또는 카운터 상단에 그릇 장소를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3
불가리 서 보자 20 분 부드럽게.
4
불고기에 레몬 주스,파슬리,민트,파,매실 토마토를 넣고 섞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소금,후추 2 테이블 스푼으로 샐러드를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매실 토마토매실 토마토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5
봉사하기 위하여는,내무반으로 토마토를 자르고,그러나 칼이 토마토를 통해서 도중 내내 가는 것을 허용하지 말라. 섹션 토마토,하지만 바닥에 전술에 피부를 떠나. 열린 꽃을 닮은 토마토를 엽니 다. 토마토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토마토 위에 충분한 양의 타불레 샐러드를 쌓아서 샐러드가 토마토 웨지 위에 접시에 쏟아지도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