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바사 볶음밥

킬바사 볶음밥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키엘 바사 볶음밥을 시도 제공.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19. 이 요리의 한 부분은 19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453 칼로리. 5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양배추,당근,간장,올리브 오일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그것은 예산 친화적 중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6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키엘 바사와 함께 튀긴 소금에 절인 양배추 케이크, 쉽게 튀긴 키엘 바산과 양배추,그리고 양파와 키엘 바사를 곁들인 튀긴 감자.

지침

1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 웁니다. 양파를 저어주고 부드럽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근,양배추,마늘을 넣고 저어주고 마늘이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킬 바사를 저어;약 3 분 동안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키엘바사키엘바사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덩어리를 깰 손으로 쌀을 무너질. 그런 다음 프라이팬에 쌀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열을 가한 다음 간장을 저어줍니다. 계란 1 개를 치고 쌀에 잘 섞는다. 한 번에 하나씩 나머지 계란 2 개를 쌀에 넣고 저어줍니다. 커버,중간 낮은 열을 줄이고,자주 교반,10 분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식품 카테고리,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메뉴에 볶음밥? 와인,알코올 음료 및 화이트 와인과 페어링하십시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많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비에비트 로스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비에비트 로즈
비에비트 로즈
아름다운 반투명 핑크 색조로,비에비트는 진정한 씨트 드 프로방스 로스 와인의 색을 발산합니다. 코에,잘 익은 열대 과일의 표현은 흰색 꽃의 쾌적한 꽃다발과 향신료의 신중한 터치와 균형을 이룹니다. 미각에 잘 구조화 된 과일과 균형 잡힌 산도는 선명하고 섬세한 마무리를 만듭니다. 비에비트 와인은 다양한 행사와 요리를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와인이다. 비비 트는 구운 흰살 생선,연어,아올리 소스를 곁들인 게 케이크,새우,랍스터,세비체,초밥,심지어 매운 해산물 스튜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비비 트의 과일 포워드 맛을 감안할 때 탄두리 태국 치킨,인도 카레 요리 및 매운 조미료가 함유 된 민족 음식과 같은 요리를 균형있게 보완 할 것입니다. 또한 신선한 푸타네스카 소스,전통 부야베스,올리브 오일,마늘,허브를 곁들인 모든 지중해 요리를 곁들인 파스타와 함께 훌륭한 곳입니다.혼합:30%신소,30%그레나쉬,30%시라,10%카리그난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