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라임 딥과 카리브 과일

키 라임 딥과 카리브 과일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반찬? 키 라임 딥 카리브 과일은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28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6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예산 친화적 중앙 아메리카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슈퍼볼. 망고 큐브,나무 꼬치,카톤 키 라임 파이 요구르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8 분. 함께 숟가락 점수 48%,이 요리는 좋다. 시도 키 라임 딥과 카리브 과일, 마카다미아 키 라임 파이,및 3 1/2 인치 미니어처 키 라임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그릇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전기 믹서의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각 나무 꼬치에 과일을 번갈아 가며 끼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3
딥과 함께 꼬치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피노 그리스는

캐리비안은 게 부르츠 트라미너,리슬링,피노 그리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게 한 이 포도주를 봉사하십시요 그래서 더군다나 상쾌하게 하십시요.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알자스 윌름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알자스 윌름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알자스 윌름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저브
황금 노란색 힌트. 좋은 향기로운 강도와 이국적인 과일.가볍고 둥글며 균형이 잘 잡히고 끈기가 좋으며 매운 노트로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