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라임 구이 새우

키 라임 구이 새우
키 라임 구운 새우는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6 인분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88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7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 그램. 가게에 가서 노 스틱 그릴 매리 네이드,라임 제스트,키 라임 브레 블랑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카다미아 키 라임 파이, 3 1/2 인치 미니어처 키 라임 파이,및 실란트로 라임 드레싱에 치포 틀레 라임 구이 새우 샐러드.

지침

1
종이 타월로 새우를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2
새우,매리 네이드,꿀,풍미를 큰 그릇에 넣고 던지기. 냉장고에 1 시간을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새우새우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굽기 전에 새우를 잘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새우새우
4
뜨거운 그릴 바구니에 새우 그릴 3 에 4 각면에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봉사하려면 피칸 스파이크 쌀과 새우를 6 개의 접시 사이에 골고루 나누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뷰르 블랑뷰르 블랑
새우새우
피칸피칸
라임라임
쌀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폭도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9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
피노 그리
늦은 아침 안개,지속적으로 시원한 날 및 차가운 오후 바람은 섬세하면서도 맛이 좋은 와인에 추가됩니다. 이 피노 그리 스는 밝은 황금색과 복잡하고 과일 향이 나는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망고,재스민 차,계피 및 멜론의 레이어. 부드럽고 가벼운 구운 호두와 꿀은 과일의 균형을 잡고 갓 자른 잔디와 복숭아로 가득 찬 선명하고 느린 마무리로 나아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