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램 차우더/스튜

클램 차우더/스튜
너무 많은 수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조개 차우더/스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14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5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6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가게에 가서 파슬리,닭고기 국물,반반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전체 30 조개 스프, 클램 차우더,및 최고의 조개 스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조개는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9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10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