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훈제 연어 크로스 티니

클래식 훈제 연어 크로스 티니
클래식 훈제 연어 크로 티니는 20 을 제공하는 호르 도브 르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06 칼로리. 에 대한 $1.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에는 17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레몬,봄 양파,케이 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4 분. 함께 숟가락 점수 66%,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훈제 연어 크로스 티니, 훈제 연어 크로스 티니,및 훈제 연어 크로스 티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연어를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2
봄 양파와 케이 퍼와 치즈를 섞는다. 최대 2 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봄 양파봄 양파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치즈 믹스와 함께 각 크로 스티니를 펼치고 연어 스트립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로스티니크로스티니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레몬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5
크로스티니 베이스의 경우 바게트 4 개를 각각 20 조각으로 자르고 끝을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크로스티니크로스티니
6
올리브 오일을 뿌리고 그릴 아래에 놓습니다. 가볍게 황금색이 될 때까지 2-3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뒤집어서 황금색과 파삭 파삭 할 때까지 1-2 분 더 요리하십시오. 일괄 처리로이 작업을 수행하고 최대 3 일 동안 실온에서 크고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키안티,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스파클링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스파클링 와인은 크로 스티 니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카포살도 키안티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5.0 점 이상으로,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카포살도 키안티
카포살도 키안티
카포 살도 키안티는 과일 향수,부드러운 질감,우수한 구조 및 길고 우아한 마감 처리 된 루비 레드입니다.피자와 토마토 또는 고기 기반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가 가장 좋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4 m.
서빙20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