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초콜릿 달걀 크림

클래식 초콜릿 달걀 크림
클래식 초콜릿 달걀 크림은 글루텐 프리 1 인분 레시피. 이 반찬은 29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45 센트,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초콜릿 시럽,탄산수,우유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 초콜릿 아이스크림, 클래식 크림 퍼프,및 클래식 바닐란 아이스크림.

지침

1
우유를 매우 차가운 12 온스 유리에 붓습니다. 천천히 탄산수를 부은 다음 시럽을 부드럽게 넣으십시오. 긴 숟가락을 사용하여 잘 저어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시럽시럽
우유우유
2
안톤 노시 토는 피&에이치 소다(주)의 설립자이다.,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모든 천연 소다 시럽 회사. 노시토는 프랑스 요리 연구소의 졸업생이며,유니언 스퀘어 환대 그룹 내에서 임원 부조리 요리사뿐만 아니라 뉴욕시와 롱 아일랜드에있는 다른 레스토랑이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팝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5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