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으깬 감자

클래식 으깬 감자
고전적인 으깬 감자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4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72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39 그램,그리고 총 485 칼로리. 그것은 저렴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차우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무거운 크림의 혼합물,황갈색 버 뱅크 감자,부추,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3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 으깬 감자, 클래식 으깬 감자,및 클래식 으깬 감자.

지침

1
감자를 껍질을 벗기고 큰 조각(약 2 인치 큐브)으로 자르고 무겁게 소금에 절인 물이있는 큰 냄비에 넣고 중간 정도의 고열로 천천히 끓입니다.감자가 요리하는 동안 버터를 작은 입방체로 자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감자가 포크 텐더일 때,잘 배수하고 남비로 돌려보내십시오;완전히 말리기 위하여 5 분 동안 앉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버터버터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패들 부착 장치가 장착 된 스탠드 믹서의 그릇에 감자를 옮깁니다. 낮은 믹서로,감자가 부드러운 때까지 버터와 크림을 추가. 사용하는 경우 파를 저어 소금과 갓 갈은 후추로 넉넉하게 양념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녹색 양파녹색 양파
감자감자
버터버터
크림크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탠드 믹서스탠드 믹서
그릇그릇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