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레드 라이스

클래식 레드 라이스
클래식 붉은 쌀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239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에피쿠리어스 레시피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완두콩 또는 당근,옥수수 기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돼 먹지 못한 냄비 팥과 쌀, 클래식 라이스 필라프,및 클래식 팥&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부드러워 질 때까지 믹서기에 토마토,양파,마늘을 퓌레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토마토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2
중간 정도의 고열로 무거운 중간 냄비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쌀이 옅은 황금색이 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저어줍니다. 토마토 퓌레를 넣고 저어 준 다음 뜨거운 물,당근,완두콩,옥수수,고수 가지,고추,소금 1 컵을 저어줍니다. 끓여 가져 오십시오. 열을 낮게 줄이고 덮고 거의 모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약 12 분 동안 요리합니다. 쌀이 부드러워지고 모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약 10 분 더 길게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마토 퓨레토마토 퓨레
실란트로실란트로
당근당근
칠리 페퍼칠리 페퍼
물
옥수수옥수수
완두콩완두콩
쌀
소금소금
4
열에서 제거하고 덮고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고수와 칠레를 버립니다. 포크와 보풀 쌀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칠리 페퍼칠리 페퍼
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