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치즈 원 톤

크림 치즈 원 톤
크림 치즈 원 톤은 호르 도브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14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6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25.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중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물 밤,파,파프리카,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2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원 톤, 작은 레몬 톤,및 텍사스 원 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믹싱 볼에 크림 치즈,조개,파,물 밤,파프리카 및 갈은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물 밤물 밤
크림 치즈크림 치즈
녹색 양파녹색 양파
파프리카파프리카
조개조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원 톤 피부에 충전의 약 1 작은 술을 배치 하 고 삼각형을 형성 하는 코너 모서리를 봉인.
3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고온으로 가열합니다. 그들은 양쪽에 갈색으로 될 때까지 원 톤 튀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종이 타월에 배수하고 뜨거운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오래된 덩굴 슈닌 블랑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2017 은 오렌지 꽃 꿀,사과 버터,유황 및 라일락의 독특한 전구체 향수로 후각 시스템뿐만 아니라 변연계,자율 신경계 및 더 먼 분야에 위치한 기타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2017 년 성장기의 토양 및 미세 기후 습도는 이전 겨울의 엄청난 비로 인해 성장기를 통해 상당히 높게 유지되어 겸손하면서도 의미있는 초기 보 트리 티스의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2013 년 이러한 조건을 발견하고 그 빈티지와 비슷한 와인을 생산-그냥 초 텐더 드라이로 프랑스에 의해 알려진 스타일 오프 드라이,아직 부드러운. 그리고 이전 빈티지와 마찬가지로,이 와인은 접종없이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되었으며 다음 봄까지 8 스테인레스 및 2 중성 헝가리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