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초콜릿 담근 딸기

크림 초콜릿 담근 딸기
크림 초콜릿 담근 딸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71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31 그램,그리고 총 466 칼로리. 그것은 매우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시간 9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허쉬의 프리미어 칩의 혼합물,허쉬의 반 달콤한 초콜릿 칩,딸기,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엑스트라 크림 초콜릿 담근 딸기, 초콜릿 담근 딸기,및 초콜릿 담근 딸기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메뉴에 이탈리아어? 키안티,트레비 아노,베르디 키오와 페어링하십시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테 누타 디 노졸 키안티 클라시코 리 세르 바(반 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4 달러입니다.
테누타 디노졸 키안티 클래시코 리세르바(반 병)
테누타 디노졸 키안티 클래시코 리세르바(반 병)
파삭파삭하고,익은,빨간 장과 및 버찌 방향은 진동하는,신선한 산성도에 의해 형성됩니다. 입안에서 맛은 땅,버섯 및 가죽의 고전적인 산지오베제 노트를 보여 주며 단단하면서도 우아한 탄닌의 백본입니다. 고기와 고기 파스타 소스,가금류 및 단단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시간, 9 m.
서빙3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