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살사 감자

크림 살사 감자
레시피 크림 살사 감자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5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16 인분을 만듭니다 6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2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칠레를 데리러,앤 땅딸막 한 살사,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살사 딥, 크림 살사,및 크림 살사 딥.

지침

1
요리 스프레이가있는 13 인치(3 쿼트)유리 베이킹 접시를 스프레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오븐오븐
2
소스 2 개 볶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3
파우치,끓는 물,우유 및 마가린을 베이킹 접시에 털다. 감자 주머니 2 개를 저어주세요. 잘 섞일 때까지 살사,사워 크림,칠레 및 치즈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마가린마가린
감자감자
치즈치즈
칠리 페퍼칠리 페퍼
살사살사
물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털
4
35 분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실란트로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6
서빙하기 5 분 전에 서십시오(소스는 약자로 두껍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디핑 소스는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와 함께 4.4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루피노 스파클링 로즈 2018 은 딸기 향과 장미 꽃잎의 약간의 힌트로 신선하고 향이납니다. 입맛에 이 포도주에는 우아한 거품 및 상쾌하게 하는 산성도가 있어,끝을 통해 남아 있는 백색 과일 및 민감한 빨간 장과의 고혹적인 풍미를 제안하.루피노 스파클링 로스는 아페리티프로서 그 자체로 즐겁습니다.,뿐만 아니라 음식 동반자로서,구운 생선,구운 닭고기 및 혼합 채소 샐러드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