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살구 쌀 푸딩

크림 살구 쌀 푸딩
크림 살구 쌀 푸딩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4 인분 레시피. 이 디저트는 34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8 센트,이 조리법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5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육두구,바다 소금,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4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살구 쌀 푸딩, 살구 쌀 푸딩,및 페르시아 살구 쌀 푸딩.

지침

1
냄비에 고열로 끓인 물 1 1/2 컵을 가져옵니다. 당신의 쌀을 저어. 그런 다음,열을 거절 팬을 커버하고 20 분 동안 끓인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프라이팬프라이팬
2
쌀이 완료되면,1 1/2 컵 우유,설탕,소금 깨끗한 냄비에 넣어. 중간 불로 이것을 요리해,그것에게 약동에게 각 한 번 안으로 잠시 주,위로 두껍게 하고 크림 같은,15 에 20 분을 얻을 까지. 작은 그릇에 계란을 균열 하 고 나머지 1/2 컵 우유와 함께 이길. 이 혼합물을 쌀에 천천히 저어줍니다. 깍둑 썰기 한 살구를 넣고 2 분 더 익힌다. 스토브를 벗고 버터,바닐라,오렌지 제스트 및 카 다몬을 저어줍니다. 위에 약간의 육두구를 창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살구살구
카 다몬은카 다몬은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육두구육두구
설탕설탕
우유우유
쌀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스토브스토브
그릇그릇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