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빙산 웨지 샐러드

크림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빙산 웨지 샐러드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시도 크림 버터 드레싱 빙산 웨지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5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0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소금과 후추,샬롯,향신료,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전체 30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림 고르곤 졸라 드레싱을 곁들인 빙산 웨지 샐러드, 따뜻한 베이컨 드레싱을 곁들인 빙산 웨지 샐러드,및 수제 블루 치즈 드레싱이있는 빙산 웨지 샐러드(101:양상추 코어 방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버터 밀크,마요네즈,샬롯,골파,레몬 주스,셀러리 소금,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함께 휘젓습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차가워 질 때까지 약 3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양상추를 세로로 4 분의 1 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3
4 개의 플레이트 각각에 쐐기를 옮깁니다.
4
약간의 드레싱으로 각 쐐기를 이슬비,토마토와 추가 금이 후추로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금이 간 검은 후추금이 간 검은 후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