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돼지 갈비 캐서롤

크림 돼지 갈비 캐서롤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크림 같은 돼지 갈비 캐서롤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567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27 그램.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35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국수,소금,로즈마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크림 양파 돼지 갈비, 크림 돼지 갈비와 버섯,및 크림 겨자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돼지 갈비는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