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골파 으깬 감자

크림 골파 으깬 감자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크림 같은 골파 으깬 감자를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12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79 센트,이 레시피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 이벤트. 소금,버터 밀크,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골파와 파슬리 으깬 감자, 골파&양파 으깬 감자,및 골파와 마늘 으깬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감자를 넣고 물 커버;1 작은 술 소금을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와. 뚜껑을 덮고 15-20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배수구
3
큰 사발에서는,크림 치즈,버터,골파,고추 및 잔여 소금을 가진 감자를 으깨십시오;점차적으로 원하는 일관성을 달성하기 위해 충분한 버터 밀크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버터 밀크버터 밀크
감자감자
버터버터
골파골파
후추후추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