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감자 감자

크림 감자 감자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크림 감자 감자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330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16 그램.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61 센트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부활절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밀가루,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엑스트라 크림 감자 감자, 크림 같고 느린 요리 감자 감자-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닙니다,및 최고의 감자 감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낮은 열 이상의 작은 냄비에 버터를 녹여. 부드럽고 거품이 날 때까지 밀가루,소금 및 후추를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우유를 저어. 끓게 가져 오십시오;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
3
기름칠 1 쿼터합니다. 베이킹 접시,감자의 레이어 절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양파와 소스의 절반을 추가합니다. 남은 감자와 소스를 얹습니다. 35-40 분 동안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350 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양파양파
소스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2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