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화환

크리스마스 화환
크리스마스 화환은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1 인분 포함 157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41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엠 앤 엠 베이킹 비트,버터,식용 색소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0 분. 크리스마스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9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크리스마스 화환, 크리스마스 화환,그리고 크리스마스 화환.

지침

1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마시멜로와 버터를 섞습니다. 45 초 동안 또는 버터가 녹고 마시멜로가 부풀어 오를 때까지 전자 레인지를 덮지 않고 높이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식용 색소를 넣고 잘 섞는다. 콘플레이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콘플레이크콘플레이크
3
3 인치로 모양. 왁스 칠 종이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화환. 즉시 딸기를 위해 3 개의 클러스터로 3 개의 클러스터를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하트 모양 스프링클 2개하트 모양 스프링클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설정 될 때까지 서 보자.

추천 와인: 리즐링, 도른펠더는

리슬링과 도른펠더는 독일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맥주는 독일 음식의 자연스러운 선택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독일 리슬링은 해산물 및 슈니첼과 훌륭하게 어울리며 도른펠더와 같은 독일 레드는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박사 타니 쉬 베른 카스텔러 바드 슈브 카비 넷 리슬링입니다. 별 5 개 중 4.2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5 달러입니다.
타니쉬 베른카스텔러 바드스투베 카비넷 리슬링 박사
타니쉬 베른카스텔러 바드스투베 카비넷 리슬링 박사
와인은 산도가 잘 통합 된 이국적이고 약간 매운 노트와 함께 매우 익은 빨간색과 노란색 과일의 뚜렷한 꽃다발을 보여줍니다. 모젤의 전형적인 슬레이티 광물성은 더 많은 복잡성을 더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