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2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20 센트. 1 회 제공 포함 22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색깔의 설탕,덮여 골판지의 조각,채찍 무성한 설탕 장식,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커피 케이크,및 크리스마스 트리 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177°(325°F 위해 어둡거나 붙지 않는 팬). 13 인치 9 인치 팬을 위해 상자에 지시 된대로 케이크를 만들고 굽습니다. 차가운 10 분. 케이크를 풀고 팬의 측면 주위에 칼을 실행;냉각 랙에 팬에서 제거합니다. 약 1 시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더 쉬운 취급을 위해,케이크를 30 60 분 또는 확고할 때까지 냉장하거나 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칼
프라이팬프라이팬
2
톱니 모양으로 한 칼을 사용하여,수평 표면에 케이크 떨어져 돌린 정상을 자르십시오;커트 측을 아래로 두십시오. 한 짧은 쪽의 중간에서 반대편의 각 모서리에 대각선 컷을 만들어 다이어그램과 같이 3 개의 삼각형 조각을 만듭니다. 호일 덮여 트레이에 함께 직선 13 인치 측면 2 외부 조각을 배열하여 나무 모양을 확인;서리 상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톱니 모양의 칼톱니 모양의 칼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3
나머지 중앙 조각을 맨 위에 놓습니다.
4
부스러기에 밀봉 상단과 측면을 통해 설탕의 얇은 층을 확산. 설탕을 입히기 위하여 케이크를 30 60 분 냉장하거나 얼리십시오. 남은 프로스팅으로 전체 케이크를 서리로 덥습니다. 나무 끝에 사탕 지팡이 조각을 눌러 트렁크를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 지팡이사탕 지팡이
프로스팅프로스팅
확산확산
5
가지처럼 보이도록 착색 된 설탕을 뿌린다. 조명 또는 장식품처럼 보이도록 케이크에 껌 방울을 배열하십시오. 느슨하게 덮여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 장식설탕 장식
껌 방울껌 방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