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

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
레시피 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는 약에 미국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55 분. 에 대한 서빙 당 95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디저트는 369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8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가서 초콜릿,바닐라 설탕,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 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그리고 크리스마스 트리 롤.

지침

1
오븐을 350 으로 예열하십시오. 13*9 인치 라인. 호일로 베이킹 팬,끝이 측면을 확장시키는;그리스 호일. 전자 레인지에서 버터와 초콜릿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약간 식히십시오. 큰 그릇에 계란,설탕,소금을 치십시오. 바닐라와 초콜릿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밀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준비된 팬에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25-30 분 또는 브라우니가 팬의 측면에서 멀어지기 시작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팬에 완전히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호일로 들어 올리면 팬에서 브라우니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
나무를 형성하기 위해 브라우니를 자르십시오(다른 사용을 위해 트리밍을 저장하십시오). 원하는 경우,색조 설탕 녹색. 서리 나무;원하는대로 장식하십시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웨이퍼 샌드위치 쿠키웨이퍼 샌드위치 쿠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브라우니는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1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