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페

크레페
크레페는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아침 식사.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7 인분을 만듭니다 95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12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2789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밀가루,물,계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6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의 점수 16%,꽤 나쁘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고백 나는 크롬에 대한 것이있다......쉬운 누텔라 크롬에 대한 것이있다..........., 크레페,그리고 최고의 크레페.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믹서기에서 모든 재료를 결합 하 고 10 초 동안 펄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3
크레이프 반죽을 냉장고에 1 시간 동안 넣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품이 가라앉아 요리 중에 크레페가 찢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타자는 최대 48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레페크레페
4
작은 붙지 않는 팬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코트에 버터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6
팬 및 소용돌이 균등 하 게 확산의 중심에 타자의 1 온스를 부 어. 30 초 동안 요리하고 뒤집습니다. 또 다른 10 초 동안 요리하고 커팅 보드에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프라이팬프라이팬
7
그들은 냉각 할 수 있도록 평면 그들을 배치. 모든 타자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하십시오. 그들이 냉각한 후에 당신은 그(것)들을 겹쳐 쌓이고 몇 일 동안 냉장고에 있는 밀봉할 수 있는 비닐 봉투에서 또는 2 까지 달 동안 냉장고에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냉동 크레페를 사용할 때는 부드럽게 껍질을 벗기기 전에 랙에서 해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레페크레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8
*짭짤한 변형
9
계란 혼합물에 소금 1/4 티스푼과 다진 신선한 허브,시금치 또는 햇볕에 말린 토마토 1/4 컵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태양 건조 토마토태양 건조 토마토
신선한 허브신선한 허브
시금치시금치
소금소금
계란계란
10
*달콤한 변형
11
계란 혼합물에 설탕 21/2 테이블스푼,바닐라 추출물 1 티스푼,좋아하는 리큐어 2 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리큐어리큐어
설탕설탕
계란계란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샴페인, 보르도, 모스 카토 다스 티, 화이트 부르고뉴

크레페는 크림 셰리,포트,샴페인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6 m.
서빙17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