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페

크레페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조리법 컬렉션,피비 및 제이 크레페는 시도해야 할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인분당 58 센트입니다. 이 아침 식사는 249 칼로리, 단백질 7 그램,그리고 13 그램 지방 서빙 당. 그것은 매우 저렴한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블루 베리,바다 소금,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3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2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시도해봐 고백 나는 크롬에 대한 것이있다......쉬운 누텔라 크롬에 대한 것이있다..........., 크레페,그리고 최고의 크레페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믹서기에 계란,우유,밀가루,설탕,소금을 섞습니다. 혼합물이 매끄러운 반죽을 형성 할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10 인치 붙지 않는 크레이프 팬 또는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저열로 예열하십시오. 팬에 버터 1 큐브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U-12) 새우(U-12) 새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반죽의 1/4 컵을 추가 하 고 신속 하 게 팬의 바닥에 반죽의 균일 한 코팅을 형성 하기 위해 팬을 기울입니다. 설정되고 약간 갈색이 될 때까지 약 1 분 동안 요리합니다. 내열성 주걱을 사용하여 측면을 조심스럽게 풀고 크레이프를 부드럽게 뒤집습니다. 1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남은 버터와 반죽으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헤비 크림 1리터(약 4컵)헤비 크림 1리터(약 4컵)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각 크레페에 땅콩 버터 1 큰술을 넣고 숟가락 뒷면을 사용하여 1/2 인치 테두리를 남기고 크레페 위에 고르게 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크레페크레페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5
땅콩 버터 위에 잼 1~2 티스푼을 뿌립니다. 각 크레이프의 중심을 따라 5~6 개의 블루베리를 줄지어 놓습니다. 블루베리 위에 크레페를 반으로 접습니다. 2 개의 끝을 안쪽으로 접고 계속 튜브 모양으로 굴립니다. 나머지 재료로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잼
6
각 크레이프를 수평으로 반으로 자르고 플래터에 배열하십시오. 가루 설탕으로 먼지를 뿌리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샴페인, 보르도, 모스 카토 다스 티, 화이트 부르고뉴

크레페는 크림 셰리,포트,샴페인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