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트 시티 그릴 크리올 조미료

크레센트 시티 그릴 크리올 조미료
초승달 도시 그릴 크리올 조미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마리 네이드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32 칼로리.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는 5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91 센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후추,양파 가루,오레가노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크레센트 시티 검보, 크리올 조미료 믹스,및 크리올 조미료 믹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조미료 혼합물을 밀폐 용기에 최대 6 개월 동안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2
크리올 구이 치킨:문질러 1 에 2 스푼 초승달 도시 그릴 크리올 양념 이상 6 피부와 뼈 닭 가슴살. 그릴,덮음,중불(350~40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
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갈은 단양파 3테이블스푼(또는 잘게 다지거나 잘게 다진 것)
구운 닭고기구운 닭고기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3
각면에 7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5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