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랩 살사 크로스티니

크랩 살사 크로스티니
필요 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호르 도브르? 크랩 살사 크로스 티니는 시도 할 수있는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69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20. 에 대한 $1.0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4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냄비 게 고기,체리 토마토,고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4 분.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2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이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아보카도 크랩 크로스 티니, 크로스 티니와 게 제국,및 핫 크랩 크로스 티니.

지침

1
게살,토마토,붉은 양파를 함께 섞는다. 최대 2 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일에 라임 제스트,주스 및 다진 고수풀을 섞은 다음 크로스 티니 위에 쌓아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게살게살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크로스티니크로스티니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2
크로스티니 베이스의 경우 바게트 4 개를 각각 20 조각으로 자르고 끝을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크로스티니크로스티니
3
올리브 오일을 뿌리고 그릴 아래에 놓습니다. 가볍게 황금색이 될 때까지 2-3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뒤집어서 황금색과 파삭 파삭 할 때까지 1-2 분 더 요리하십시오. 일괄 처리로이 작업을 수행하고 최대 3 일 동안 실온에서 크고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추천 와인: 키안티,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스파클링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스파클링 와인은 크로 스티 니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일 몰리 노 디 그레이스 솔로 살레 노 베제 키안티 클라시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4.2 중 5 성급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솔로살리노베세 키안티 클라시코
일 몰리노 디 그레이스 솔로살리노베세 키안티 클라시코
12 스테인레스 스틸 사이의 개월,슬라 보니 오크 통,프랑스어 바리와 두 번째 사용의 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4 m.
서빙20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