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와 바닐라 콩 셔벗

크랜베리와 바닐라 콩 셔벗
크랜베리와 바닐라 콩 셔벗은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14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1.0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에피쿠리어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다이어트. 거친 정결 한 소금,물,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크랜베리와 바닐라 콩 셔벗, 크랜베리와 바닐라 콩 셔벗,및 체리&바닐라 빈 셔벗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무거운 냄비에 크랜베리,물 2 1/2 컵,설탕,굵은 소금을 섞습니다.바닐라 콩에서 씨앗을 긁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콩바닐라 콩
굵은 소금굵은 소금
크랜베리크랜베리
씨앗씨앗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비안토 혼합물을 넣고 매체에 끓여 라.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 준다. 줄이다.열을 낮게;크랜베리가 터질 때까지 끓인다.그리고 때때로 약 10 분 동안 저어 준다. 실내 온도에 냉각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크랜베리
설탕설탕
3
크랜베리에서 바닐라 콩을 제거하십시오.혼합물. 일괄 작업,퓌레크랜베리 혼합물 믹서기. 스트레인큰 그릇;고형물을 버리십시오. 레몬을 저어주스. 크랜베리 혼합물을 냉장 보관할 때까지잘 차게,적어도 4 시간 또는 밤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콩바닐라 콩
크랜베리크랜베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4
크랜베리 혼합물을 아이스크림 메이커로 옮기고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크랜베리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5
컨테이너에 흡수;커버 및 동결.
6
드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