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할라피뇨 치즈 스프레드

크랜베리 할라피뇨 치즈 스프레드
크랜베리 라페 치즈 스프레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조미료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161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8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다섯 향신료 분말,크림 치즈,크랜베리,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이 조리법은 38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21%,이 요리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매운 크랜베리-할라피뇨 스프레드, 치즈 앤 할라피뇨 스프레드,그리고 할라피뇨 치즈 스프레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덮지 않고 10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완전히 냉각.
3
큰 그릇에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크랜베리 혼합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크랜베리크랜베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크래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래커크래커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칠리는 카바,쉬라즈,그레나슈와 잘 어울립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와 캠프 리저바 데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베 카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6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유베 이 캠프 레저바 데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베 카바
유베 이 캠프 레저바 데 라 파밀리아 40 주년 기념 쿠베 카바
옅은 금색의 이 카바에는 잘 익은 흰 복숭아의 향기와 레몬 감귤류와 살구의 힌트가 있는 구운 바게트가 있습니다. 미각은 녹색 사과,재스민 녹차 및 구운 아몬드의 맛으로 풍부하고 넓습니다. 이 단맛 자연 카바는 복용량이 추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하므로 산도와 거품이 각 물린 후 미각을 청소합니다. 추천 요리:마늘 새우,된장 절인 농어,참깨 박힌 참치,치킨 티카 마살라,하몬 이베 리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