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퍼프

크랜베리 퍼프
크랜베리 퍼프는 대략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13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2 칼로리. 이 조리법은 24 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2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완탕 포장지,할라피뇨 고추,설탕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6 의 너무 엄청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크랜베리 크림 치즈 퍼프, 크랜베리 카베르네 소스를 곁들인 터키 퍼프,그리고 쉬운 크랜베리 브리 페이스트리 퍼프.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크랜베리,할라피뇨 고추,설탕,마요네즈를 섞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처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크랜베리 맛이 될 것입니다. 이 혼합물의 절반을 따로 보관하고 나머지는 중간 크기의 그릇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양념크랜베리 양념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크랜베리크랜베리
마요네즈마요네즈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그릇그릇
2
잘 섞일 때까지 크림 치즈를 이 절반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3
깨끗한 표면에 한 번에 몇 완탕 래퍼를 배치. 크림 치즈 혼합물 약 1 티스푼을 각각의 중앙에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모서리를 함께 꼬집어 삼각형 모양을 만듭니다. 그들이 붙지 않는 경우에,당신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금 물으로 그(것)들을 적시십시오. 나머지 퍼프를 조립하는 동안 왁스 칠 종이 조각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탕 포장지완탕 포장지
크림 치즈크림 치즈
물
4
중간에서 중간 정도의 높은 열에 걸쳐 큰 깊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기름이 뜨거울 때,주의깊게 팬에 있는 만두의 5 개에서 10 개를 놓으십시오. 팬 군중을 통해 하지 마십시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각면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집게를 사용하여 뜨거운 기름을 제거하고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집게집게
6
디핑 소스로 예약 크랜베리 양념과 플래터에 봉사. 빨리 당신이 그들을 먹고,더 나은 맛.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핑 소스디핑 소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9 점을 받은 르 그랑 쿠르테지 블랑 드 블랑 브루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블랑 드 블랑 브루트 그랜드 코르테지
블랑 드 블랑 브루트 그랜드 코르테지
꽃다발은 녹색 사과,인동 덩굴,구운 브리오슈의 힌트를 제공합니다. 미각에는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약간의 마이어 레몬,단 물 및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남아 있습니다. 블랑 드 블랑 단맛은 매우 요리와 칵테일 친화적이다. 짭짤한 전채 요리,버터 팝콘,크림 파스타 요리,프라이드 치킨,매운 아시아 요리,해산물,과일 기반 디저트 또는 반 부드러운 치즈로 맛보십시오. 엘더 플라워 또는 과일 리큐어 또는 신선한 주스와 양질의 증류주와 혼합하여 가볍고 상쾌한 스파클링 칵테일을 만드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전체적인 균형을 위해 깊이와 복잡성을 부여하는 반면,체닌 블랑은 감귤류와 꿀의 힌트를 제공하여 크림 같은 질감을 제공합니다. 콜롬바르의 높은 산성은 구조,길이 및 우그니 블랑의 과일 프로필에 의해 보완되는 쾌적한 광물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로아르 계곡과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