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치킨과 야생 쌀

크랜베리 치킨과 야생 쌀
크랜베리 치킨과 야생 쌀은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입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56,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7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350 칼로리.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물,우스터 셔 소스,빠른 요리 및 쌀 믹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0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5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시도해봐 크랜베리 치킨과 야생 쌀, 크림 치킨&크랜베리-피칸 야생 쌀,그리고 크랜베리 야생 쌀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13 에서 닭을 놓습니다. 9 인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 작은 그릇에,양념 패킷의 내용과 물,쌀 믹스를 결합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조미료 믹스조미료 믹스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전체 치킨전체 치킨
물
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2
닭고기 주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3
작은 그릇에 크랜베리 소스,레몬 주스,간장,우스터 셔 소스를 넣고 닭고기 위에 붓습니다. 350 에서 40-50 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70 을 읽을 때까지 덮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레몬 주스레몬 주스
간장간장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오븐오븐
그릇그릇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