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샐러드 4

크랜베리 샐러드 4
크랜베리 샐러드 4 는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45 센트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298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15 그램. 설탕,무거운 휘핑 크림,마시맬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 명의 사람은 맛있은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0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너무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크랜베리 호두 케일 샐러드와 크랜베리 비네 그레트, 크랜베리 샐러드,및 크랜베리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지상 크랜베리와 설탕을 결합하십시오. 혼합물을 3 시간 이상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큰 그릇에 크림을 채찍질하고 4 등분 마시맬로를 저어줍니다. 3 시간 동안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3 시간 후 베리 혼합물을 휘핑 크림에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분쇄 된 파인애플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짓 눌린 파인애플짓 눌린 파인애플
젤리 레몬젤리 레몬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4
혼합하는 풍미를 위해 몇 시간 동안 또는 밤새껏 놓으십시오 시키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12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