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햄 테트라 지니

퀵 햄 테트라 지니
햄 테트라치니는 6 을 제공하는 주 요리입니다. 1 인분 포함 466 칼로리, 22 그램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11,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버섯 수프,올리브 오일,소금 및 갈은 후추의 응축 크림,그리고 소수의 다른 재료가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2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요리법은 빠른 터키 테트라 지니, 빠른 터키 테트라 지니,그리고 햄 테트라치니.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으십시오. 끓는 물에 팔꿈치 마카로니를 요리하고 요리 될 때까지 가끔 저어 주지만 물기까지 단단하게 8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팔꿈치 마카로니팔꿈치 마카로니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배수.
3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불로 가열하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뜨거운 기름에 양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양파양파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4
햄 조각이 약간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 더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버섯 수프와 우유 크림을 햄과 양파에 넣고 부드럽게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 수프 크림버섯 수프 크림
다이 싱 햄다이 싱 햄
양파양파
우유우유
햄
5
체다 치즈,소금,후추,완두콩을 섞습니다. 걸쭉해질 때까지 약 5 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검은 후추검은 후추
완두콩완두콩
소금소금
6
요리 한 마카로니를 햄 혼합물에 던져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마카로니요리 마카로니
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