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 토 햄과 치즈 박제 날짜

퀴 토 햄과 치즈 박제 날짜
퀴 토 햄과 치즈 박제 날짜는 제공 호르 도브르입니다 6. 에 대한 1 인분당$1.77,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69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서빙 당.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마스카포네 치즈,프로슈이토,코셔 소금,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8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0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퀴 토 햄과 치즈 박제 날짜, 바질&퀴 토 햄과 염소 치즈 박제 날짜,그리고 퀴 토 토 래핑 된 염소 치즈 박제 날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작은 그릇에 치즈와 바질을 함께 섞는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부드럽게 날짜를 떼어 내고 내부에 약 1/2 티스푼의 치즈 혼합물을 숟가락으로 뿌립니다. 치즈 채우기 주변의 날짜를 닫습니다. 각 날짜 주위에 퀴 토 조각을 감싸고 이쑤시개로 고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날짜날짜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4
플래터에 박제 날짜를 정렬 하 고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날짜날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박제 날짜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등급의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그것은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깨끗한,미각에 미세 거품과 섬세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쾌적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8 m.
서빙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