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 토 햄과 그리 시니

퀴 토 햄과 그리 시니
퀴 토 햄과 그리 시니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83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4 배속 3 인치 퀴 토 햄과 버터,파르 메산 치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퀴 토 햄과 메스 클룬 그리 시니, 그리시니는,및 소금과 후추 그리 시니.

지침

1
각 빵 막대기의 1 개의 끝의 4 인치에 약간 버터를 퍼지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확산확산
2
접시에 파 르 마 치즈를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르 메산파르 메산
확산확산
3
각 빵 막대기의 버터 끝을 치즈로 감아 가볍게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롤
4
프로슈토 꼭대기에 아루 굴라 잎 3 개를 배열 한 다음 치즈로 덮인 브레드 스틱 끝을 아루 굴라 위에 놓고 브레드 스틱 주위에 퀴 토 햄을 말아서 아루 굴라를 둘러 쌉니다. 남은 막대기로 절차를 반복하십시오. (2 시간 전에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루굴라아루굴라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치즈치즈
롤
5
키 큰 유리에 막대기를 놓고 퀴 토 햄은 끝납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식히십시오.)아루 굴라 잎 2 개를 각 빵 막대기의 퀴 토 햄 끝에 넣고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루굴라아루굴라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0
다이어트프라이멀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