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 노아를 곁들인 슬로우 쿠커 치킨 카레

퀴 노아를 곁들인 슬로우 쿠커 치킨 카레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 레시피 레퍼토리에 따라 퀴노아를 곁들인 슬로우 쿠커 치킨 카레는 시도해야 할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57 6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27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03 칼로리.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 조리법은 63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 시간 30 분. 양파,카레 가루,퀴 노아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72%,이 요리는 좋다. 슬로우 쿠커 코코넛 퀴 노아 카레, 슬로우 쿠커 코코넛 퀴 노아 카레,그리고 슬로우 쿠커 코코넛 퀴 노아 카레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닭고기,양파,셀러리,사과,닭고기 육수,우유,카레 가루,파프리카를 슬로우 쿠커에 넣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커버,4~5 시간 동안 낮은 요리. 요리의 마지막 35 분 동안 퀴 노아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카레 가루카레 가루
전체 치킨전체 치킨
파프리카파프리카
셀러리셀러리
퀴노아퀴노아
사과사과
양파양파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슬로우 쿠커슬로우 쿠커
2
퀴 노아가 부드러워 질 때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노아퀴노아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인도? 리즐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성 중 4.4 점으로 평가된 웨인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쇼헬 리슬링 트로켄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웨인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쇼헬 리슬링 트로켄
웨인구트 슈나이더 니더하우저 헤르만쇼헬 리슬링 트로켄
연기가 자욱한 향기는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러운,짠맛과 명료한의 미각으로 이어질;울트라 하이 데프의 벚꽃과 스크리;마무리에 칠레 스레드의 섬세한 닙은 시원한 미풍 복잡성에 돌입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와인의 더 나은 빈티지를 기억하지 못한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14
잡지